본문 바로가기
7080 트로트

이미자 -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 악보/가사/무료 듣기

by 트로트 추억 2023. 4. 29.

 

 

이미자 님의 '노래는 나의 인생'은 이미자 선생님을 우연히 불후의 명곡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노래들을 찾아서 들어보다가 이 곡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여전히 정정하신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시는 모습을 보니 감동적이기도 하였습니다. 이 곡은 1989년도에 발표되었습니다. 작사와 작곡은 박춘석 님이 하셨습니다. 이미자 님의 목소리로 '노래는 나의 인생'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미자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 듣기

 

무료 감상 : https://tv.naver.com/v/2099976

 

 

 

이미자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 정보

이미자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 정보

발매년도 : 1989

작사 : 박춘석

작곡 : 박춘석

원곡 : 이미자

 

 

이미자 노래는 나의 인생 악보

 

감상 : https://www.youtube.com/watch?v=MynVqkWHTmM

 

이미자 노래는 나의 인생 악보

 

 

이미자 노래는 나의 인생 가사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끝없이 기나긴 길을 따라 꿈 찾아 걸어온 지난 세월

괴로운 일도 슬픔의 눈물도 가슴에 묻어놓고

 

나와 함께 걸어가는 노래만이 나의 생명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사랑하는 당신 있음에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아껴주는 당신 있음에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관련 추천 노래

 

변진섭 - 홀로 된다는 것 노래 악보/가사/무료 듣기

변진섭 님의 '홀로 된다는 것'은 변진섭 님의 1집 앨범 타이틀 곡입니다. 이별 후의 외로움과 쓸쓸함을 노래한 곡입니다. 차분한 목소리가 메시지를 잘 전달해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곡

appego.tistory.com

 

하춘화 - 물새 한 마리 노래 악보/가사/무료 듣기

하춘화 님의 '물새 한 마리'는 1970년대 대표 가수인 하춘화 님의 노래 중 하나입니다. 가사와 멜로디가 좋아서 인기가 있었던 노래입니다. 발표 당시 많은 인기가 있었던 곡이라서 그런지 최근에

appego.tistory.com

 

반가희(허영란) - 날개 노래 악보/가사/무료 듣기

허영란 님의 '날개'는 청춘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노래 가사를 다루고 있는 곡입니다. 걷고, 뛰고, 날아오르라는 노래가사가 인상적입니다. 대한민국이 높은 성장률을 보여주던 시기였기 때문

appeg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