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080 트로트

최성수 - 풀잎 사랑 노래 악보/가사/무료 듣기

by 트로트 추억 2023. 5. 3.

 

 

최성수 님의 '풀잎 사랑'은 최성수 님의 명곡 중 하나입니다. 풀잎이라는 표현을 이용한 노래가사가 아름다운 곡입니다. 풀잎과 이슬이라는 단어가 주는 묘한 감동을 잘 표현한 노래입니다. 이 곡은 1986년도에 발표되었습니다. 작사와 작곡은 모두 최성수 님이 하셨습니다. 최성수 님의 목소리로 '풀잎 사랑'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성수 풀잎 사랑 노래 듣기

 

무료 감상 : https://tv.naver.com/v/4012872

 

 

 

최성수 풀잎 사랑 노래 정보

최성수 풀잎 사랑 노래 정보

발매년도 : 1986년

작사 : 최성수

작곡 : 최성수

원곡 : 최성수

 

 

최성수 풀잎 사랑 악보

 

감상 : https://tv.naver.com/v/12425341

 

최성수 풀잎 사랑 악보

 

 

최성수 풀잎 사랑 가사

싱그러운 아침 햇살이

풀잎에 맺힌 이슬 비칠 때면

부시시 잠 깨인 얼굴로

해맑은 그대 모습 보았어요

푸르른 날에는 더욱더

사랑하는 마음 많았지만

햇살에 눈부신 이슬은

차라리 눈을 감고 말았어요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 사랑

그대는 풀잎 풀잎 풀잎

나는 이슬 이슬 이슬

그대는 이슬 이슬 이슬

나는 햇살 햇살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빛나던 노을빛 사랑도

칸칸이 쓰러지고 말았지만

어둠을 홀로 밝히는

나의 사랑 변함없어요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 사랑

그대는 풀잎 풀잎 풀잎

나는 이슬 이슬 이슬

그대는 이슬 이슬 이슬

나는 햇살 햇살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우리는 풀잎사랑

우리는 풀잎사랑

 

 

관련 추천 노래

 

마로니에(신윤미) - 칵테일 사랑 노래 악보/가사/무료 듣기

'칵테일 사랑'은 원래 신윤미 님이 불렀던 노래입니다. 하지만 추후에 마로니에 걸즈가 부르면서 크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 노래는 마로니에 그룹의 데뷔곡이기도 한데, 이 한곡으로 스타가

appego.tistory.com

 

김소유(하춘화) - 하동포구 아가씨 노래 악보/가사/무료 듣기

하춘화 님의 '하동포구 아가씨'는 그리움을 노래한 곡입니다. 이 노래가 발표되던 1970년대는 돈을 벌러 해외로 가거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경우가 많았던 시절입니다. 그래서 사랑하는 사람

appeg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