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080 트로트

김재롱(박상철) - 황진이 노래 악보/가사/무료 듣기

by 트로트 추억 2023. 5. 13.

 

 

박상철 님의 '황진이'는 전국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곡입니다. 황진이라는 반복되는 가사가 중독성 있어서인지 세대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경쾌하고 빠른 템포의 노래라서 분위기를 띄울 때 좋은 곡입니다. 그래서 종종 노래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부르는 노래입니다. 이 곡은 2007년도에 발표되었습니다. 작사는 한솔 님이 하셨고, 작곡은 박현진 님이 하셨습니다. 김재롱 님의 목소리로 '황진이'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김재롱(박상철) 황진이 노래 듣기

 

무료 감상 : https://tv.naver.com/v/25527718

 

 

 

김재롱(박상철) 황진이 노래 정보

김재롱(박상철) 황진이

발매년도 : 2007년

작사 : 한솔

작곡 : 박현진

원곡 : 박상철

 

 

김재롱(박상철) 황진이 악보

 

감상 : https://tv.naver.com/v/15707946

 

김재롱(박상철) 황진이 악보

 

 

김재롱(박상철) 황진이 가사

황진이 황진이

진이 진이야

나야 황진이

어얼씨구 저 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 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진이

내일이면 간다 너를 두고 간다

황진이 너를 두고

이제 떠나면 언제 또 올까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개나리도 피고 진달래도 피고

뻐꾸기가 울텐데

그리워서 어떻게 살까

능수버들 늘어지고 소나기 내리면

보고파서 어떻게 살까

그래도 가야지 너를 위해 가야지

황진이 너를 위해

내가 사랑한 나의 황진이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어얼씨구 저 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 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진이

내일이면 간다 너를 두고 간다

황진이 너를 두고

이제 떠나면 언제 또 올까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봄 여름 가고 가을이 가고

겨울이 지나가면

그리워서 어떻게 살까

하늘에서 꽃송이 하얗게 내리면

눈물 나서 어떻게 살까

그래도 가야지 너를 위해 가야지

황진이 너를 위해

내가 사랑한 나의 황진이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어얼씨구 저 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 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진이

 

 

관련 추천 노래

 

주현미 - 짝사랑 노래 악보/가사/무료 듣기

주현미 님의 '짝사랑'은 사랑에 빠진 모습을 사랑스럽게 표현한 곡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 봤을 감정이라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어낸 노래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노래 발표 이

appego.tistory.com

 

최유나 - 흔적 노래 악보/가사/무료 듣기

최유나 님의 '흔적'은 이 곡은 호소력 짙은 허스키 보이스가 돋보입니다. 노래 가사와 잘 어울리는 최유나 님의 음색 때문에 많은 인기를 얻은 노래입니다. 이별 후의 가슴 아픈 상처에 대하여

appego.tistory.com

 

서유석 - 그림자 노래 악보/가사/무료 듣기

서유석 님의 '그림자'는 가수 서유석 님의 가난했던 어린 시절을 노래 가사에 담은 곡입니다. 그림자라는 매개체를 통해서 어려웠던 현실을 직간접적으로 알 수 있게 해주는 가사가 인상적입니

appeg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