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080 트로트

소유미 - 월량대표아적심 노래 악보/가사/무료 듣기

by 트로트 추억 2023. 4. 24.

 

 

월량대표아적심의 원곡은 등려군 님이 불렀습니다. 등려군 님의 '기다리는 마음(월량대표아적심)'는 중국어로 된 노래 중에서는 가장 유명한 노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화 첨밀밀의 OST 노래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영화의 흥행과 함께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곡입니다. 1977년도에 발표되었는데 약 5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사랑받는 노래입니다. 소유미 님의 목소리로 '기다리는 마음(월량대표아적심)'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소유미 기다리는 마음(월량대표아적심) 노래 듣기

 

무료 감상 : https://tv.naver.com/v/32250746

 

 

 

노래 정보

소유미 기다리는 마음(월량대표아적심)

발매년도 : 1977

작사 : 외국

작곡 : 외국

원곡 : 등려군

 

 

소유미 기다리는 마음(월량대표아적심) 악보

 

감상 : https://tv.naver.com/v/12463163

 

소유미 기다리는 마음(월량대표아적심) 악보

 

 

소유미 기다리는 마음(월량대표아적심) 가사

내 마음이죠 다 내 거죠

그대만 몰라요

내 가슴속에

애타는 이 마음

그댄 모르잖아요

참 나빠요 못됐어요

왜 모른 체해요

옆에 있는 날 한번 봐줘요

여기 서 있을게요

 

바람 타고 멀리

벚꽃향기 스칠 때

내게로 와줘요

내 손 잡아주세요

바람 속에 그대 향기

내 마음을 적실 때

나의 눈물이 말해주네요

그댈 기다리는 마음

 

바람 타고 멀리

벚꽃향기 스칠 때

내게로 와줘요

내 손 잡아주세요

바람 속에 그대 향기

내 마음을 적실 때

나의 눈물이 말해주네요

그댈 기다리는 마음

나의 눈물이 말해주네요

그댈 기다리는 마음

 

 

관련 추천 노래

 

이정희 - 나는 행복한 사람 악보/가사/무료 듣기

이정희 님의 '나는 행복한 사람'은 이문세 님의 데뷔곡으로 알려져 있는 노래입니다. 이문세 님은 싱어송라이터라서 당연히 이문세 님의 원곡인 줄 알았는데, 이정희 님이 부른 원곡이 있었습니

appego.tistory.com

 

김수희 - 멍에 악보/가사/무료 듣기

김수희 님의 '멍에'는 비 오는 날 우연히 듣게 된 노래입니다. 옛날에 헤어진 연인이 생각나면서 당시의 감정이 떠오르게 만드는 곡이었습니다. 1980년대에 나온 노래인데, 이별의 감정을 시대를

appego.tistory.com

 

반응형